반응형

오늘은 ACC+에 참여하느라 프로젝트에 직접적으로 참여하지는 못하고 간단하게 웹 페이지 오류 수정 정도만 도왔습니다. 그런데 컨퍼런스가 끝나니 팀원들이 장바구니 구현을 끝내버렸네요. 사실 프로젝트가 총 18일 정도로 계획되어 있고 이제야 반정도 왔는데 거의 마무리 단계로 들어가고 있습니다. 조금 빠른감도 있는데 따라가려고 더 악착같이 했네요.

 

제가 오늘 수정한 부분은 크게 없고 위 사진과 같이 ISBN에 가격이 들어가있고, 가격에 장르가 들어가 있었습니다. 떄문에 테이블 넘버를 바꿔주는 작업을 진행했습니다.

위 사진과 같이 위치를 확인하고 테이블 위치에 맞게 번호를 다시 지정해 주었습니다. 또 가격에는 가볍게 '원' 글자가 뒤에 표시되도록 변경했습니다.

변경 후 잘 출력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이제 보니까 장르에 내용이 적혀있네요. 코드에 다음 부분을 추가해주었습니다.

이제 그래도 위치는 제대로 들어가게 되었습니다. 팀원들이 벌써 카트 기능을 구현했는데 오늘 포스팅을 마치고 어떻게 했는지 코드를 분석해봐야겠습니다. 클라우드 엔지니어를 위해 왔는데 점점 프론트 개발자가 되어가는 느낌이네요. ㅎㅎ

반응형